easyRedmine-ci

Easy Software > helpdesk

헬프 데스크 플러그인
모든 고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한 이지 레드마인 플러그인 번들입니다. 이지 레드마인 헬프 데스크 SLA 를 설정으로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지원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세요.
  • 헬프 데스크

    복잡한 레드마인 헬프 데스크를 위한 솔루션입니다. 이 솔루션은 고객 지원을 강화하고,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 헬프 데스크 티켓을 생성하는 두가지 기본적인 방법은 이메일이나 단순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가능합니다. 티켓은 SLA, 선불 시간, “미사용” 선불 시간 전환을 정의하여 프로젝트에 저장되며, 모든 보고서는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작업헬프 데스크
  • 경고(Alert) – 조기경보시스템

    이 이지 레드마인 플러그인은 당신이 필요할 때 바로 알려줍니다. 모든 사용자는 자신의 경고를 정의할 수 있으며, 차후에 정의된 조건이 충족되면 이메일을 통해 알림을 받습니다. 일반적으로 경고(Alert)는 다음과 같을 때 동작합니다. 마일스톤 만기일이 다가오거나, 프로젝트/작업 예산이 초과되려고 하거나, 작업이 지연되거나, 사용자가 충분한 시간을 로그인하지 않았거나 하는 경우입니다.

    조기경보시스템
  • 헬프데스크 책임자 대시보드

    헬프데스크 책임자 역할에 맞추어 사전 정의된 개인 대시보드는고객지원관리와 관련된 현재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  • 헬프데스크 운영자 대시보드

    헬프데스크 운영자 역할에 맞추어 사전 정의된 개인 대시보드는고객지원업무와 관련된 현재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이지레드마인 문의